출처 : https://app.famitsu.com/otome/20171104_1173328/

2017-11-04 18:30


핵심에 다가서는 이야기와 화려한 라이브로 매료한다!


『도검난무-ONLINE-』을 원안으로 하는  뮤지컬『도검난무』시리즈 최신작, “뮤지컬『도검난무』~병사들조차 꿈의 흔적~”이 오늘 2017년 11월 4일부터, 도쿄・TOKYO DOME CITY HALL에서 막을 올렸다.


2015년 가을 트라이얼공연이 상연된 뮤지컬『도검난무』(『도뮤』)는 이후 『아츠카시야마이문』, 『막말천랑전』, 『삼백년의 자장가』를 상연. 시리즈 4작품째인 본 작품에는 『아츠카시야마이문』에서 출진한 도검남사 중 미카즈키 무네치카, 코기츠네마루, 이와토오시, 이마노츠루기의 4자루가 재등장. 추가로  히게키리, 히자마루가 더해져, 새로운 이야기를 그려간다.


본 기사에서는, 첫 공연 전에 개최된 마지막 연습 및 첫날 회견 모습을 리포트. 첫날 회견에는 6자루의 도검남사를 연기하는 캐스트와 연출 카야노 이사무 씨가 등단해, 공연에의 마음가짐을 얘기했다.


▲왼쪽부터 타카노 아키라(히자마루 역), 오오히라 슌야(이마노츠루기 역), 키타조노 료(코기츠네마루 역), 쿠로바 마리오(미카즈키 무네치카 역), 사에키 다이치(이와토오시 역), 미우라 히로키(히게키리 역)



쿠로바 「도검남사는 역사를 지키는 존재라고 생각했었지만, 이번 내용에서는 1부・2부 모두 공격 태세를 취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맛을 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연습을 잘 마치고, 첫날, 사니와 여러분의 기대를 한참 뛰어넘는 작품을 전하고 싶습니다」


키타조노 「간단히 말하면 긴장하고 있습니다. 단지 이 신작을 정말 기대하고 있었고, 『아츠카시야마이문』을 지나 저희들이 도검남사로서 얼마나 성장했는지가 담겨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작품에 지지 않는 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첫날의 관객 여러분의 반응이 기대됩니다」


사에키 「산죠파는 도검남사력이 길기 때문에, 도검남사로서도 사람으로서도 연기자로서도 동료가 든든합니다. 무대 위에서는 냉정히 최선을 다해 연기하고, 새로운 자신, 새로운 도검남사와 만날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 최고 걸작이라고 불릴 수 있는 뮤지컬『도검난무』로 만들고 싶습니다」


오오히라 「이마노츠루기를 연기하면서 요시츠네의 역사를 조사했습니다. 이번 연습을 하면서, 어쩌면 역사는 역사에는 이런 일도 있었을지도 모른다고 느꼈습니다. 실제로 본 사람은 없으니, 아무도 역사를 증명할 수 있는 사람은 없으니까요, 이 공연이 100년 후, 200년 후에 요시츠네의 새로운 전설로 남으면 좋겠습니다」


미우라 「뮤지컬『도검난무』라는 작품을 동경하고 있었기 때문에, 지금 여기에 이렇게 서 있는 게 꿈같습니다. 객석에서 보던 동경하던 선배들과 함께, 동생과 2자루 함께 열심히 매달려서, 최고의 첫날을 완성하고 싶습니다」


타카노 「볼거리가 많은 작품이라, 그만큼 과제가 많아서 굉장히 고전했지만, 도검남사로 지낸 역사가 긴 여러분이 자상하게 대해주셔서, 오늘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긴장하고 있지만, 마지막 공연까지 확실히 힘내겠습니다」


트라이얼 공연부터 약 2년을 보내며, 카야노 씨는 산죠파의 멤버의 성장에 놀랐다고 말한다. 거기에 본 작품부터 추가된 미우라, 타카노를 「골든 루키」라고 말하며  「좋은 의미로 두려움이 없으며, 연기 경력은 짧지만 노래나 댄스는 선배들을 뛰어넘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며 절찬. 거기에  1부 내용에 관해서 「자세한 것은 전혀 말할 수 없지만, 한 마디로 말하면 “충격적인 작품”. 지금까지 지금까지 발을 들이지 못한『도검난무』의 깊은 세계에 발을 들이고 있어 “이것도 『도검난무』”라고 가슴을 펴고 보여드릴 수 있는 작품입니다」라고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혼마루에 새로운 도검남사가 더해져, 그 두 자루는, 겐지의 보물로 여겨지는 히게키리와 히자마루. 그들이 더해지는 것으로 코기츠네마루는 아츠카시야마에의 출진을 떠올리고, 겐지와 얕지 않는 인연을 가진 그들이 다시 이마노츠루기의 마음을 어지럽히지 않을까 걱정한다.


그리고 사니와로부터 소집되어, 새롭게 결성된 건,  미카즈키 무네치카, 코기츠네마루, 이와토오시, 이마노츠루기에 히게키리, 히자마루를 더한 새로운 부대. 향하는 곳은 일찍이 방문했던 헤이안 말기~카마쿠라 초기――즉, 미나모토노 요리토모가 요시츠네의 군세를 궁지에 몰아넣어 멸망시키고, 카마쿠라 막부를 세운 시대였다. 다시 요시츠네・벤케이와 다시 만난다는 사실에 동요를 감추지 못하는 이와토오시를 아랑곳하지 않고, 이마노츠루기는 직접 대장을 맡겠다고 나서는데…….




카야노 씨가 첫날 회견에서 얘기한대로, 요리토모, 요시츠네 이야기를 축으로, 도검남사로서의 사명은 무엇인가, 그리고 도검남사라는 건 무엇인가를 테마로 그려내려고 하는 본 작품. 도검남사의 존재란, 그리고 그들에게 주어진 “역사를 지킨다”라는 사명은 무엇인가――지금까지 그 이상으로 『도검난무』의 본질에 다가가는 스토리는, 부디 그 눈으로 확인해주었으면 한다.


또한 2부는 촬영NG로, 예전 작품대로 대단히 화려하고 화려하고 화사한 스테이지가 전개. 물론 신곡이나 새로운 의상도 주목포인트이므로, 펜라이트를 흔들며, 도검남사와 함께 불타오르자. 대인기공연에는 따라오는 「티켓 못구했어!」라는 분은 라이브・뷰잉이나 LIVE배신, Blu-ray&DVD를 기대하시라!












라이브뷰잉


전국의 영화관에서 라이브뷰잉 상영이 결정.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에.

개최일시:2018년 1월 30일(화) 18:30~


마지막 공연 LIVE 배신


PC나 스마트폰으로, 마지막 공연을 리얼타임으로 시청가능.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에.

개최일시:2018년 1월 30일(화) 18:30~


Blu-ray&DVD


2018년 여름에 Blu-ray&DVD 발매 결정. 11월 4일(토)부터, 공연회장 및 통판사이트에서 예약접수 개시.

발매일:2018년 여름

가격:【Blu-ray】 8500엔[세금제외]【DVD】7500엔[세금제외]


공연개요


공연명:뮤지컬『도검난무』~병사들조차 꿈의 흔적~

원안:『도검난무-ONLINE-』에서 (DMM GAMES/Nitroplus)

공연일정:

【도쿄・TOKYO DOME CITY HALL】 2017년 11월 4일(토)~11월 12일(일)

【교토・교토극장】 2017년 11월 17일(금)~11월 19일(일)

【도쿄개선・일본청년관홀】 2018년 1월 6일(토)~14일(일)

【오사카・우메다예술극장 시어터・드라마시티】 2018년 1월 26일(금)~1월 30일(화)

연출:카야노 이사무

각본:미카사노 츄지

안무・스테이징:모토야마 신노스케

출연:쿠로바 마리오(미카즈키 무네치카 역)키타조노 료(코기츠네마루 역), 사에키 다이치(이와토오시 역), 오오히라 슌야(이마노츠루기 역), 미우라 히로키(히게키리 역), 타카노 아키라(히자마루 역)외

주최:뮤지컬『도검난무』제작위원회(넬케플래닝, 니트로플러스, DMM.com, 유클리드・에이전시)

(C)뮤지컬『도검난무』제작위원회

+ Recent posts